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출산후 가슴성형 준비물은 무엇?
    가슴성형센터 2024. 2. 27. 15:46

     

    임신전만 해도 탄력넘치던 몸매가 출산 후 망가지고는 합니다. 출산후 모유수유를 마치면서 가슴이 텅 빈 듯 처지기 시작했다고 호소하는 경우도 있는데, 가슴 탄력을 키우기 위해 운동이나 크림 등을 이용해도 결국은 성형을 결심하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출산 후 상당수의 여성이 볼륨이 줄고 처진 가슴으로 고민을 앓고 있는데, 출산후 처진 가슴성형은 일반적인 가슴성형처럼 크기만 키워서는 안됩니다. 

     


    출산후 가슴성형은 처진 가슴을 탄력 있게 만들어 주고, 망가진 모양을 개선해 주는 것이 핵심입니다. 처진 가슴의 정도는 가슴 밑 주름을 기준으로 유두가 얼머나 더 내려가 있는가에 따라 판단하게 되며, 처짐 정도에 따라 수술과정 또한 달라지게 됩니다. 출산후 가슴성형은 무작정 크기만 키우는 것에 그치지 않고 처짐 정도와 유륜의 크기 등 개인의 상태를 면밀하게 분석하여 그에 맞는 절개방식과 보형물 삽입술을 함께하여 처진 가슴을 교정함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살릴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슴 크기가 크지 않았는데 출산후 처진 가슴성형은 가슴의 볼륨을 확대하는 보형물을 이용하는 가슴성형을 고려하게 됩니다. 그리고 볼륨이 큰 가슴이 처졌다면 가슴축소술이나 가슴거상술로 가슴 처짐을 개선하는 동시에 가슴의 크기를 줄여줄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출산후 가슴성형은 처짐의 정도에 따라 수술과정과 방법이 달라지기 때문에 가슴성형을 위한 준비물로 반드시 숙련된 전문의와 충분한 상의 후 알맞은 수술방법을 결정하는 것부터 챙겨야 합니다. 

     


    출산후 가슴성형 준비물로 의료진의 숙련도를 따지고, 피주머니 착용 여부나 압박붕대, 입원, 마사지 등의 여부까지 꼼꼼히 따져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병원 내 시설 및 사후관리 여부도 반드시 살펴야 합니다. 수년간의 다양한 임상사례들을 통한 노하우와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섬세하고 정밀한 수술을 가능하게 하는 수술 장비와 무균 수술 시스템, 응급 의료 장치들을 갖추고 대리수술 없는 바른 진료만을 자부는 봉봉성형외과는 수술 전 3D 입체 분석을 통해 보다 정확한 분석으로 수술 모양과 결과를 예측하며 개인별 가슴성형과 수술 후 흉터와 부기 등으로 인한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한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