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슴수술 팩트체크! 브래지어 미착용, 가슴커지는법?
    가슴성형센터 2024. 2. 26. 15:51

    볼륨감 있고 육감적인, 아름다운 가슴라인에 대한 선호 및 관심이 높습니다. 옛날부터 가슴커지는법에 대한 여러 속설이 있는데, 치즈나 딸기우유, 석류를 먹으면 가슴이 커진다거나 브래지어 미착용시 가슴이 커진다, 남이 만져주면 가슴이 커진다는 등 다양한 속설이 있습니다. 특히 최근 브래지어를 미착용하고 자는 것이 가슴 건강에 좋다는 이유로 건강과 가슴커지는법으로 브래지어 미착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브래지어 미착용에 대해 팩트체크해보겠습니다. 

     

     

    일단 브래지어 미착용이 가슴커지는법이 될 수는 있습니다. 브래지어의 스트랩과 가슴을 받치는 흉곽 스트랩 부분이 피부 밑에 층에 있는 미세한 혈류들을 압박할 수 있습니다. 혈류 압박이 심할 경우 혈액순환이 안되는 것은 물론 림프 순환도 안되고, 노폐물 배출도 안됩니다. 그리고 산소와 영양분 공급도 원활하지 않아 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브래지어 미착용시 가슴 주변의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고 가슴 조직에 산소와 영양분 공급을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브래지어는 미관상 목적으로 착용하는 것이 아닌 유방을 지지하고 모양을 잡아주며 가슴 전체를 보호하기 때문에 평소 생활시에는 착용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이때 브래지어 착용시 몸에 제대로 맞지 않는 사이즈를 착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브래지어 착용이 유방암 발병에 연관이 있다고 알고 있는 분들도 있으나 이 또한 신체에 맞지 않는 브래지어 착용으로 유방 세포에 염증이 일어날 수 있는 것으로 정확히 브래지어 착용이 유방암을 유발한다는 부분은 아직까지 명확히 규명되지 않았습니다. 

     

     

    잘때 혹은 쉴때 브래지어 미착용은 가슴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가슴커지는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이 원하는 사이즈까지 가슴커지는법이 될 수 없기 때문에 드라마틱한 변화를 기대하는 경우에는 가슴수술이 대안이 됩니다. 지속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가슴커지는법, 가슴수술! 가슴수술은 무조건 큰 사이즈를 고집하기 보다는 본인의 흉곽 사이즈나 가슴 상태, 신체적 비율 등을 고려해 맞춤 수술받는 것이 현명합니다. 

     

     

    가슴수술은 디자인만큼이나 안전과 정확한 진단이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의 체형을 고려한 맞춤 수술이 이뤄질 수 있도록 성형외과 전문의의 기술력과 충분한 사전검사, 상담이 필수입니다. 또한 사후관리도 중요한 만큼 해당 성형외과의 사후관리 시스템과 마취과 의료진 상주여부를 반드시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