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술없이 가슴커지는법이 있을까?- 봉봉성형외과가 말하는 가슴카더라!
    가슴성형센터 2024. 2. 20. 16:16

    선천적으로 빈약한 가슴,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법을 찾는데 고심하게 됩니다. 수술에 대한 여러 걱정으로 수술없이 가슴커지는법을 살펴보게 되는데 '가슴과 관련된 카더라' 봉봉성형외과의 박성수 원장님과 함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수술없이 가슴커지는법이 정말 효과가 있는지 가슴과 관련된 카더라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수술없이 가슴커지는법은 약간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성장기때 유지방을 다량 섭취했을 경우나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생성해주는 식품을 섭취했을 때 그렇지 않은 분들에 비해 비교적 가슴 크기가 큰 편입니다. 특히 선천적으로 유전적 영향에 의해 큰 가슴을 가진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빈약하고 작은 가슴에 대한 불만, 가슴커지는법 등의 필요성을 느끼는 시기가 성장기가 아닙니다. 성장 후 수술없이 가슴커지는법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딸기우유나 석류 등의 섭취, 보르피닌 제품 사용, 가슴 음압을 가하는 마사지 기구 등의 사용으로 가슴커지는법은 본인이 원하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긴 어렵습니다. 

     

    이런 카더라는 일시적인 것으로 지속되지는 않습니다. 

     


    즉, 수술없이 가슴커지는법는 없기 때문에 대다수의 여성이 빈약한 가슴을 개선하기 위해 가슴확대수술을 고려합니다. 

     

    일반적인 가슴확대수술은 부분 절개 후 유방 보형물을 체내에 삽입하는 방식으로, 이 때 절개하는 부위는 겨드랑이부터 가슴 밑 선 등 개인의 니즈와 수술 목적, 보형물의 종류에 따라 구분되며, 유방 보형물 역시 제조사 모델에 따라 촉감부터 내구성, 안정성 등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가슴수술 목적과 니즈, 계획에 따라 꼼꼼히 따져본 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가슴확대수술은 만족도가 높은 수술이지만 결코 쉬운 수술이 아니끼 때문에 상담부터 수술, 사후관리까지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병원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특히 가슴수술에 대한 경험 많은 전문의와 면밀한 상담으로 본인에게 알맞는 가슴수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며, 수술 후 절개 부위의 흉터 등 사후관리까지 신경써야 하기 때문에 이를 믿고 맡길 수 있는 성형외과를 선택해야 합니다. 

     


    수년간의 임상경험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로 아름다운 형태와 부드러운 촉감, 부드러운 촉감 등 디테일을 살려 환자 중심, 안전 중심 진료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이끌어내는 봉봉성형외과에서 가슴확대수술을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봉봉성형외과는 국제 공인 기구에서 인증한 정품 보형물만을 사용하며 무엇보다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시으로 수술의 정확성을 높이는 첨단 수술 장비와 무균 수술 시스템, 응급 의료 장치 등을 갖추고 대리수술 없는 바른 진료만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https://www.bongbongclinic.com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