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처진 가슴은 가슴성형시 까다롭게 맞춤 수술로!
    가슴성형센터 2024. 2. 28. 10:36

    아름다움의 기준이 바뀌면서 가슴과 같은 체형성형술을 고려하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가슴성형은 만족도가 높은 수술 중 하나로 외모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여성들 사이에서 말못할 가슴으로 인한 콤플렉스 개선 방안으로 인기입니다. 

     

     

     


    가슴성형은 여러 사항들을 까다롭게 따져야 합니다. 본인의 흉곽 사이즈, 현재 가슴의 형태, 전체적인 신체 비율을 고려해 알맞은 사이즈를 디자인하고 보형물, 삽입 위치, 절개 방법 등을 하나하나 신중히 살펴야 합니다. 

     

     

     

     

    이때 개인의 가슴 처짐도 살펴 수술해야 합니다. 가슴의 처짐 정도에 따라 가슴성형법이 달라질 수 있고, 이를 고려하지 않으면 재수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슴 처짐이 심해 늘어나고 탄력이 없고 볼륨이 빈약한 상태에서 가슴성형을 할 경우 보형물만으로는 원했던 결과로 이어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얇은 양말에 무거운 돌을 넣은 것과 유사한 것으로 처진 가슴에 보형물을 삽입하면 보형물이 흉곽에 딱 붙어서 예쁜 가슴이 되는 것이 아닌 보형물이 비치는 것은 물론 모양과 가슴 라인이 예쁘지 않아 불만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처진 가슴 중 정도에 따라 가슴성형 방법이 달라져야 합니다. 처진 가슴 중 정도에 따라 거상 후 보형물 가슴성형 또는 거상 보정과 함께 보형물 가슴성형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선천적으로 흉곽 비대칭이 심한 경우가 있습니다. 한쪽 흉곽이 다른 쪽에 비해 발육이 제대로 되지 않은 상태로, 근육 발달이 부진하고 유두 및 유륜이 비대칭일 수 있습니다. 흉곽 비대칭 정도가 심하지 않은 경우 환자 본인은 모를 수 있으나 가슴성형을 위해 진단시 발견되는 경우 당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보형물 가슴성형만으로 되는 것이 아닌 연부조직을 더 채워야 하고 유두 및 유륜에 대한 추가적인 수술·시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개개인마다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가슴성형은 까다롭게 다방면으로 신중히 살펴야 합니다. 또한 가슴성형 시 디자인만큼 중요한 것은 안전과 정확한 진단이므로,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와 정밀 진단 후 1:1 맞춤 수술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봉봉성형외과는 수년간의 다양한 임상사례들을 통한 노하우와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섬세하고 정밀한 수술을 가능하게 하는 수술 장비와 무균 수술 시스템, 응급 의료 장치들을 갖추고 대리수술 없는 바른 진료만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