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합병증 우려 덜어내는 안전한 봉봉 원데이힙업성형
    힙업·체형성형센터 2024. 2. 28. 11:17

    바디라인에서 중요한 것이 바로 ‘굴곡’인데, 단순히 마른 몸이 아닌 허리는 가늘고, 골반은 적당히 볼륨감이 있는 건강해보이고 탄탄한 바디, 몸매가 선호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바디라인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힙이 중요한데, 선천적으로 엉덩이가 처지고 볼륨이 없거나, 골반 크기가 작거나 비대칭인 경우 이상적인 바디라인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힙(엉덩이) 라인은 대부분 타고나는데, 운동을 해도 원하는 부위에만 근육이나 지방을 붙이기 어렵기 때문에 힙업성형을 대안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보형물을 이용하거나 자가지방을 이용해 밋밋하고 아쉬운 힙라인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힙업성형은 개인이 가지고 있는 체형의 여러 조건을 고려해 바디라인의 중심이 되는 힙라인을 매력적으로 만들어주는 체형교정술로, 처져있는 엉덩이에 볼륨을 더하면 다리 길이까지 길어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힙업성형과 같은 체형성형 후 합병증으로 사망했다는 소식이 국내에 전해지면서 합병증에 대한 우려로 수술을 주저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힙업성형은 개인마다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디자인만큼이나 안전과 정확한 진단이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와 정밀 진단 후 1:1 맞춤 힙업성형 수술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합병증에 대한 우려를 덜어드릴 수 있게 봉봉성형외과는 수년간의 다양한 힙업성형 임상사례들을 통한 노하우와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섬세하고 정밀한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첨단 수술 장비와 무균 수술 시스템, 응급 의료 장치들을 갖추고 대리수술 없는 바른 진료만을 자부하고 있으며, 특히 아름다운 힙라인을 위해 엉덩이와 허벅지의 라인과 볼륨을 고도의 계산과 세밀한 수술 기법으로 원데이힙업성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힙업성형과 같은 체형성형에 대한 사례가 많은 브라질, 멕시코, 미국의 다양한 의사들과 만나 성형 기법을 발전시켜 봉봉성형외과만의 차별화된 원데이힙업성형수술을 완성했습니다. 해외 체형성형 권위자들과 수술법을 공유하고 진보된 해외 수술 기법을 한국 여성들의 체형에 맞게 고도화하여 안전하면서도 이상적인 힙라인을 완성하는 봉봉성형외과입니다.

     

     

     


    특히 봉봉성형외과의 힙업성형은 조직 손상 최소화의 정확한 박리와 최소 출혈수술로 통증이 적고 회복이 빠른 힙업성형을 살펴볼 수 있으며 스테이트 오브 더 아트(State of the Art)장비들과 현재까지 감염률 0%를 유지하는 스마트 레이저 살균 시스템 등 안전함의 수준을 높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힙업성형 후의 피부, 흉터관리, 촉감 등에 대한 체계적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안전은 물론 빠른 회복과 이상적인 결과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