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숨막히는 뒤태여신, 절벽 엉덩이운동을 안될땐 힙업수술!
    힙업·체형성형센터 2024. 2. 26. 14:18

     

     

    건강미 넘치는 아름다움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면서 숨막히는 뒤태여신이 되기 위해 오늘도 힙업운동에 열심히인 여성분들 많을 것입니다. 아름다운 뒤태를 위해 탄력있게 올라간 힙업은 필수입니다. 뒤태여신이 되기 위해서는 일단 허리가 잘록해야 하고 엉덩이가 동그랗고 탄력이 있으며 볼륨이 있어야 합니다. 

     


    엉덩이가 밋밋한 절벽엉덩이의 경우 엉덩이 근육을 발달시키기 위해 힙업운동을 해야하는데 결코 쉽지 않습니다. 오랜시간을 의자에 앉아 보내는 경우 엉덩이 근육이 약해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더욱 엉덩이운동으로 뒤태여신이 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절벽 엉덩이 운동으로 어려울 때는 힙업수술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힙업수술은 보형물을 삽입하는 방법과 자가지방을 이용한 방법으로 분류됩니다. 개인의 체형 상태와 추구하는 방향, 니즈에 따라 힙업수술 방법을 결정하면 되는데, 보형물을 삽입하는 힙업수술은 엉덩이 전체의 볼륨이 부족할 때 즉 절벽 엉덩이일때 적합합니다. 

     


    그리고 적당히 지방이 있는 체형은 자가지방을 이용한 힙업수술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이 동시에 이뤄지는 것인데, 절벽엉덩이에 자가지방을 주입하여 탄력있는 엉덩이를 완성하는 것으로 자신의 지방을 사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고, 필요없는 부위의 지방을 엉덩이에 사용하기 때문에 군살제거도 가능합니다. 

     


    대부분 힙업수술은 통증이나 부작용에 대한 우려때문에 망설이곤 합니다. 수많은 임상을 통해 조직 손상을 최소화하여 정확히 박리하고 최소 출혈로 통증이나 부작용에 대한 우려를 들어드리는 봉봉성형외과에서 힙업수술로 뒤태여신으로 거듭나보시기 바랍니다. 봉봉의 힙업수술은 허리로부터 힙을 타고 허벅지로 흐르는 아름답고 유려한 곡선으로 뒤태를 완성하고 있습니다. 

     


    힙업수술과 같은 체형성형의 테크닉과 사례가 많은 브라질이나 멕시코, 미국 등의 체형성형 권위자들과 함께하며 진보된 힙업수술을 살펴볼 수 있는 봉봉성형외과입니다. 절벽엉덩이가 콤플렉스라면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결과의 봉봉 힙업수술을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