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늘어지고 처진뱃살제거? 복부성형수술을 살펴봐~
    힙업·체형성형센터 2018. 2. 26. 11:28

    늘어지고 처진뱃살제거? 복부성형수술을 살펴봐~

     

     

     

     

     

    사랑스러운 그녀는 봉봉성형외과
    복부성형도 봉봉이라 안심이다.

     


     


    안녕하세요.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을 위한 모든 것을 살펴 볼 수 있는 봉봉성형외과입니다.

     


     


    아름다움의 기준이 얼굴뿐만 아니라 건강한 몸매까지 이어지면서 운동과 식이요법, 다이어트를 통해 아름다운 몸매로 가꾸고자 노력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해도 체중 증가와 출산으로 인해 늘어나고 처진뱃살을 원래의 상태로 돌리기란 쉽지 않을 것입니다.

     

     

     


    뱃살이 늘어나면서 함께 늘어난 피부가 탄력을 잃어 재생 능력이 떨어졌기 때문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고민하는 뱃살! 예술적 감각과 탁월한 실력의 格이 다른 노하우의 스페셜리스트와 함께 봉봉성형외과에서 고객 개인의 니즈와 개인이 가진 체형, 피부탄력과 스킨 톤까지 고려해 가장 이상적인 몸매를 완성해보시기 바랍니다. ^^*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뱃살 고민을 해결한다 해도 급격한 감량으로 인해 탄력저하가 생겨 늘어지고 처진뱃살, 튼살은 또 다른 고민을 초래하고 임신과 출산 과정을 겪은 여성 분들 역시 늘어지고 처진뱃살로 고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 복부성형수술로 늘어지고 처진뱃살제거는 물론 튼살까지 고민을 해결하는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복부성형수술은 지방을 줄여주는 동시에 튼살이나 흉터, 피부 늘어짐을 개선할 수 있는 체형성형 중 하나로 기존의 복부성형은 지방흡입이 부족해 허리라인의 개선이 어렵거나 복부 흉터가 너무 위로 올라오고 피주머니를 착용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봉봉성형외과의 복부성형수술은 최소 박리 지방 복부성형수술로 배꼽 위와 가슴 아래 앞쪽 옆구리, 등 쪽까지 지방흡입 시행 후 늘어지고 처진뱃살제거가 가능합니다.

     


     


    이후 늘어진 복근을 강화해 전체적인 윤곽을 개선하고 점진적 긴장 봉합으로 흉터의 넓어짐을 방지하며 최소 박리로 진행되어 절개부를 비키니 라인까지 내릴 수 있어 탄력있는 S라인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높은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최소 박리한 곳을 통해 1자형의 이상적인 배꼽성형을 시행할 수 있는 봉봉성형외과의 복부성형수술입니다.

     

     

     


    탄력을 잃어버린 늘어지고 처진뱃살은 단순한 지방흡입술만으로는 오히려 피부가 더 처질 수 있끼 때문에 360도 복부성형수술을 통해 러브핸들의 지방흡입을 시행하여 옆 선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지방흡입 후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출산 후 튼살이 생긴 경우,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해 복부가 탄력을 잃어 늘어진 경우라면 봉봉성형외과의 복부성형수술을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봉봉성형외과의 복부성형수술은 초음파 검사 후 탈장 유무와 피부 탄력의 정도 등 전반적인 부분을 분석해 전체적인 체형과의 조화를 고려해 시행하고 있습니다.

     


     


    格이 다른 복부성형수술 노하우와 섬세함이 느껴지는 장인정신으로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체형을 고려해 가장 적합한 수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봉봉성형외과는 개원 이래 무사고, 대리수술 없이 바른 진료를 자부하고 있으며 대학병원 급의 수술 장비와 수술 시스템, 응급 의료 장치 등을 갖추고 외과 전문의, 성형외과 전문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의 협진하여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만족도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합니다.

     



    위의 이미지 클릭시 봉봉성형외과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의 이미지 클릭시 봉봉성형외과 카카오톡 상담으로 이동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