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력적인 뒤태를 위한 힙업수술은 어디가 좋을까?
    힙업·체형성형센터 2018. 2. 23. 10:14

    매력적인 뒤태를 위한 힙업수술은 어디가 좋을까?

     

     

     

     


    사랑스러운 그녀는 봉봉성형외과
    힙업수술도 봉봉이라 안심이다.!

     


     


    안녕하세요.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을 위한 모든 것을 살펴보실 수 있는 디테일을 추구하는 퍼펙셔니스트가 함께하는 봉봉성형외과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무작정 빼는 것이 아닌 체중 조절과 몸매 볼륨을 함께 살려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완성하고자 많은 분들이 노력합니다.


    아름다운 바디라인에 있어 엉덩이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는데 볼륨이 부족하거나 처져있다면 상대적으로 다리가 짧아 보이거나 전체적인 몸매가 밋밋해보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임상사례들을 통한 차별화된 노하우로 디테일을 살려 안전하면서도 보다 아름다운 힙의 모양과 라인의 힙업수술을 살펴 볼 수 있는 봉봉성형외과의 힙업수술 스페셜리스트, 퍼펙셔니스트와 함께 1:1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의 니즈와 각 개인이 가진 체형을 고려해 안전하면서도 정교한 힙업수술로 매력적인 바디라인 및 뒤태를 완성해보시기 바랍니다.

     


     


    봉봉성형외과의 힙업수술은 格이 다른 노하우의 스페셜리스트, 퍼펙셔니스트들이 예술적 감각과 탁월한 실력을 갖추고 힙업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힙업수술 시 허리와 힙, 허벅지의 볼륨이 각각 일정한 비율을 갖도록 하여 어떤 각도와 자세에서도 아름답고 매력적인 뒤태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힙을 만드는 것은 예술가들이 작품을 조각하는 예술 행위와 매우 유사한 일이라 할 수 있기 때문에 봉봉성형외과는 국내는 물론 힙업수술 및 체형성형수술의 역사가 깊은 브라질과 멕시코, 미국의 여러 곳에서 다양한 의사들을 만나 힙업수술과 체형성형을 익히고 많은 학술적 교류를 통해 터득한 수술 기술을 한국 여성에게 맞게 개선, 발전시켜 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알맞은 힙업수술을 통해 아름다운 힙라인 및 뒤태 나아가 이상적인 바디라인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봉봉성형외과에서는 보형물을 이용한 방법과 자가지방을 이용한 방법 그리고 보형물과 자가지방의 장점만을 결합해 풍문한 볼륨은 물론 자연스러운 촉감까지 기대해보실 수 있는 봉봉성형외과만의 노하우가 깃든 하이브리드 힙업수술을 상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힙업수술 전과 수술 중에 초음파를 이용해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보형물이 엉덩이 근육, 엉덩이 근육의 두께, 근육층의 혈관, 박리층 등을 살펴 Full HD 내시경 장비 및 무균 수술 시스템 등으로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정확한 박리 및 지혈을 시행하여 정밀하고 세심한 힙업수술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외과 전문의, 성형외과 전문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의 협진하여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질 높은 의료 서비스, 만족도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봉봉성형외과는 개원 이래 무사고, 대리수술 없이 바른 진료를 자부하고 있으며 대학병원 급의 수술 장비와 수술 시스템, 응급 의료 장치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 클릭시 봉봉성형외과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의 이미지 클릭시 봉봉성형외과 카카오톡 상담으로 이동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