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연스러움을 더한 엉덩이성형, 하이브리드힙업성형!!
    힙업·체형성형센터 2017. 9. 22. 09:00

    자연스러움을 더한 엉덩이성형, 하이브리드힙업성형!!

     

     

     

     


     


    안녕하세요.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을 위한 모든 것, 봉봉성형외과입니다.

     


     


    동양 여성들의 경우 납작하고 펑퍼짐한 엉덩이 모양이 대부분이고 근육보다 지방이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어 처지거나 납작한 볼륨감 없는 엉덩이인 경우가 많습니다.


    아름다움의 기준이 얼굴에서 바디라인, 뒤태까지 아우르면서 엉덩이로 인한 콤플렉스를 개선하기 위한 엉덩이성형, 힙업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엉덩이성형, 힙업성형에는 보형물을 이용하는 방법과 자가지방을 이용한 방법이 있는데 봉봉성형외과에서는 차별화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 여성의 체형에 가장 알맞는 엉덩이성형, 힙업성형을 통해 아름다운 엉덩이 나아가 이상적인 몸매를 완성하고 있습니다.


    특히, 보형물과 자가지방의 최대 장점만을 결합한 봉봉성형외과만의 엉덩이성형, 힙업성형인 하이브리드힙업성형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라는 말은 성격이 서로 다른 부분을 조합한다는 뜻으로 다양한 산업분야를 비롯해 성형 분야에서도 하이브리드 방식의 수술이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방식의 수술은 기존의 수술 방식보다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환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수술 결과를 제공하고 있는데 봉봉성형외과에서는 이를 엉덩이성형에 반영해 아름다운 엉덩이를 완성하여 이상적인 비율의 몸매로 만들어드리고 있습니다.

     


     


    봉봉성형외과의 엉덩이성형, 하이브리드힙업성형은 보형물과 자가 지방이식의 최대 장점만을 뽑아 허리와 힙, 허벅지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곡선과 이상적인 비율의 S라인으로 만드는 수술로 원하는 만큼의 볼륨을 확대하면서도 내추럴한 곡선미와 촉감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수년간의 힙업성형 및 가슴, 체형에 관해 다양한 임상사례들을 통한 노하우로 보다 아름다운 엉덩이읨 모양과 라인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봉봉성형외과는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원칙을 지키는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엉덩이성형, 힙업성형 시에도 노하우 풍부한 스페셜리스트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개인별 신체에 맞는 안전한 수술 방법과 환자 맞춤형 보형물을 선택한 후 안전하면서도 정밀한 수술로 자연스러운 곡선미와 부드러운 촉감을 가진 완성도 높은 결과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외과 전문의, 성형외과 전문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의 협진 시스템으로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봉봉성형외과는 개원 이래 무사고, 대리수술 없이 바른 진료를 자부하고 있으며 대학병원 급의 수술 장비와 수술 시스템, 응급 의료 장치들을 갖추고 하이브리드힙업성형 및 엉덩이성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봉봉성형외과 이벤트 확인하기
    네이버톡톡 상담하기 / 카카오톡 상담하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