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늘어지고 처진 뱃살, 봉봉성형외과 복부성형으로~!!
    힙업·체형성형센터 2017. 10. 2. 12:00

    늘어지고 처진 뱃살, 봉봉성형외과 복부성형으로~!!

     

     

     

     


     


    안녕하세요.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을 위해 수년간의 장인정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부 탄력과 스킨 톤까지 고려해 가장 이상적인 몸매를 완성하는 복부성형 잘하는 봉봉성형외과입니다.

     


     


    날씬하면서도 볼륨감있는 아름다운 몸매는 모든 여성분들의 워너비라고 할 수 있지만 복부는 가장 많은 지방세포를 가지고 있는 곳으로 한번 살이 찌기 시작하면 예전의 몸매로 되돌리기란 결코 쉽지 않습니다.

     

    물론 운동이나 식이조절을 통해 어느정도 개선할 수 있지만 한번 늘어지고 처진 뱃살을 회복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입니다.

     


     

     


    피부가 탄력이 떨어지고 심하게 늘어진 경우나 출산 후 급작스러운 체중 변화로 심한 늘어짐과 튼살이 생겨 콤플렉스를 가진 분들 또는 북부에 심한 흉터가 동반된 복부비만인 분들, 단순 복부비만이 아닌 복부 근막의 이완에 복부 늘어짐이 있는 분들의 경우라면 봉봉성형외과의 복부성형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봉봉성형외과에서는 단순히 몸매를 날씬하게 하는 것만이 아닌 전체적인 몸의 균형에 맞춰 이상적인 몸매를 완성해드리고 있으며 예술적 감각과 탁월한 슬력의 스페셜리스트가 고객의 니즈와 개개인의 체형을 고려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러분의 몸 속에 숨겨진 가장 아름답고 이상적인 라인을 되찾아드리고 있습니다.

     


     


    봉봉성형외과의 체형성형은 배꼽 위와 가슴아래 앞쪽 옆구리까지 지방흡입 후 손바닥넓이 정도로 최소박리하여 절개부를 비키니라인까지 내릴 수 있어 탄력있는 S라인을 완성하고 있으며 최소박리한 곳을 통해 1자형의 이상적인 배꼽성형까지 시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탄력을 잃어버린 늘어지고 처진 뱃살은 단순 지방흡입만으로는 오히려 더 피부가 처질 수 있기 때문에 봉봉성형외과 복부성형은 360도 복부성형을 통해 러브핸들의 지방흡입을 시행하여 옆 선을 만들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방을 제거하는 동시에 늘어지고 처진 뱃살을 타이트닝 시키는 봉봉성형외과의 복부성형은 피부와 바닥 사이를 분리하지 않아 중간에 있는 신경과 혈관이 다치지 않고 그대로 보존이 되므로 출혈이나 감각손상, 흉터 등의 걱정을 최소화해보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원칙을 지키는 수술을 진행하는 봉봉성형외과는 대학병원급의 장비 및 수술 시스템,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섬세하고 정밀한 수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술 후 걱정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늘어지고 처진 뱃살! 봉봉성형외과의 복부성형으로 개선해 아름답고 이상적인 몸매로 거듭나보시기 바랍니다.

     


     


    봉봉성형외과 바로가기
    카카오톡 상담 / 네이버톡톡 상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