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름답고 이상적인 바디라인? 봉봉성형외과 체형성형으로!
    힙업·체형성형센터 2017. 9. 15. 12:52

    아름답고 이상적인 바디라인? 봉봉성형외과 체형성형으로!

     

     

     

     

     

     


    안녕하세요. 보다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해드리는 봉봉성형외과입니다.

     

    봉봉성형외과는 수년간의 가슴성형 및 체형성형에 관해 다양한 임상사례들을 통한 노하우로 보다 아름답고 이상적인 바디라인을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가슴성형, 체형성형 중심의 진료에서 유방재건 클리닉과 유방·갑상선 클리닉까지 확장하여 유방의 질병 및 검진에서 유방재건, 가슴성형까지 유방 토탈 케어 시스템으로 진료하고 있으며 외과 전문의, 성형외과 전문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의 협진 시스템으로 아름답고 이상적인 바디라인을 완성해드리는 봉봉성형외과는 피부탄력과 스킨톤까지 고려하는 체형성형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봉봉성형외과의 체형성형이란 유방성형, 힙업성형, 복부성형, 리프팅, 지방흡입 등 다양한 의미를 내포하고 있어 단순히 몸매를 날씬하게 하는 것만이 아닌 전체적인 몸의 균형에 맞춰 아름답고 이상적인 바디라인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대리석을 바라보지만 위대한 조각가 미켈란젤로만이 그 안에 숨겨져 있는 피에타, 다비드 상과 같은 아름다운 걸작을 탄생시켰습니다.

     


     


    봉봉성형외과의 체형성형도 이와 같습니다.^^ 마른 몸매를 만들기 위해 단순히 지방을 모조리 빼버린다면 밋밋하고 볼품없는 몸매가 되고 말 것입니다.


    봉봉성형외과에서는 예술적 감각과 탁월한 실력을 갖춘 스페셜리스트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의 니즈와 개개인이 가진 신체 특성을 고려해 여러분의 몸속에 숨겨진 라인을 되찾아드리고 있습니다.

     


     


    봉봉성형외과의 체형성형은 반드시 수술이 아닌 간단한 시술을 통해서도 바디라인을 아름답게 변화시켜보실 수 있으며 개개인의 체형을 고려해 이상적인 비율의 곡선미를 찾아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들을 활용해 시행하게 무엇보다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정밀하고 세심한 수술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봉봉성형외과는 개원 이래 무사고, 대리수술 없이 바른 진료를 자부하고 있으며  대학병원 급의 수술 장비와 수술 시스템, 응급 의료 장치들을 갖추고 완성도 높은 체형성형을 실시하고 있으며 수년간의 임상경험을 통한 노하우의 스페셜리스트가 환자분의 니즈를 적절히 조화시켜 가장 아름답고 이상적인 바디라인을 찾아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안전한 수술을 위해 봉봉성형외과에서는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항시 상주하여 국소마취, 늑간신경차단마취, 출혈억제팽창마취, 수면진정마취의 4가지 안전 마취 시스템으로 보다 안전하게 마취를 시행하고 있으며 수술 후 흉터와 부기 등의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한 체계적인 사후관리시스템으로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름답고 이상적인 바디라인! 봉봉성형외과 체형성형으로 되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봉봉성형외과 이벤트 살펴보기
    카카오톡 상담 / 네이버톡톡 상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