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힙을 위한 엉덩이성형! 안전하고 정밀하게~
    힙업·체형성형센터 2017. 9. 6. 11:35

    애플힙을 위한 엉덩이성형! 안전하고 정밀하게~

     

     

     

     

     


     


    '엉덩이성형, 봉봉성형외과라 안심이다!'

     
    안녕하세요.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을 위한 모든 것, 봉봉성형외과입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기준이 얼굴에서 건강한 몸매로까지 어이지면서 탄력있는 피부와 근육, 가슴에서 엉덩이까지 슬림하면서도 볼륨있는 몸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이에 아름다운 뒤태를 완성하기 위해 애플힙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만 선천적으로 엉덩이가 밋밋하거나 처진 경우라면 운동만으로 한계가 있기 때문에 엉덩이성형을 고려해보는 것도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

     


     


    아름다운 힙을 만드는 것은 예술가들이 작품을 조각하는 예술 행위와 매우 유사한 작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봉봉성형외과에서는 국내는 물론 엉덩이성형 및 체형성형 수술의 역사가 깊은 브라질과 멕시코, 미국의 여러 곳에서 다양한 의사들을 만나 엉덩이성형과 체형수술을 익히고 많은 학술적 교류를 통해 터득한 수술 기술을 한국 여성에게 맞게 개선, 발전시켜 한국 여성의 체형에 가장 알맞은 엉덩이성형을 통해 아름다운 힙라인 및 뒤태 나아가 이상적인 몸매를 완성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술적 감각과 탁월한 실력을 갖춘 봉봉성형외과의 스페셜리스트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의 니즈와 각 개인이 가진 체형을 고려해 안전하면서도 정교한 엉덩이성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허리와 힙, 허벅지의 볼륨이 각각 일정한 비율을 갖도록 하여 어떤 각도와 자세에서도 아름답고 섹시한 뒤태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하는 봉봉성형외과 엉덩이성형입니다,


    봉봉성형외과에서는 엉덩이성형, 보형물을 이용한 방법과 자가지방을 이용한 방법 그리고 보형물과 자가지방의 장점만을 뽑아 풍문한 볼륨은 물론 자연스러운 촉감까지 기대해보실 수 있는 봉봉만의 노하우가 담긴 하이브리드 엉덩이성형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외과 전문의, 성형외과 전문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의 협진 시스템으로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봉봉성형외과는 개원 이래 무사고, 대리수술 없이 바른 진료를 자부하고 있으며  대학병원 급의 수술 장비와 수술 시스템, 응급 의료 장치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엉덩이성형시 정확한 박리를 통해 조직 손상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최소 출혈로 빠른 회복을 실현케하며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 및 엉덩이성형 장비들과 같은 선진화된 진료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수술 전, 후의 감염을 막기 위해 스마트 레이저 살균 시스템을 가동해 감염은 물론 염증과 합병증을 예방하는 봉봉성형외과의 엉덩이성형외과입니다.

     


     


    안전하면서도 정밀한 엉덩이성형을 살펴보실 수 있는 봉봉성형외과에서 개인별 신체에 적합한 엉덩이성형 수술법으로 체형 전체와 조화를 고려해 볼륨감이 돋보이는 애플힙으로 거듭나보시기 바랍니다.

     


     


    봉봉성형외과 이벤트 살펴보기
    카카오톡 상담 / 네이버톡톡 상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