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물방울가슴성형후기 탄력과 부드러운 촉감을 한 번에!?
    가슴성형센터 2019. 4. 9. 08:19

    기 

    탄력과 부드러운 촉감을 한 번에!?

     

     


    안녕하세요! 아름답고 건강한 가슴을 위한 모든 것과 수년간의 가슴성형에 관한 다양한 임상사례들을 통한 노하우로 자연스러운 형태와 부드러운 촉감, 움직임 등 다섯가지 디테일을 살려 만족스러운 결과를 이끌어 내는 봉봉성형외과입니다.

     

     

     

    가슴확대수술은 단순 사이즈를 확대하는 것에 집중 되었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에는 개인의 체형에 맞는 적당한 사이즈와 모양, 부드러운 촉감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습니다. 이 같은 촉감과 모양은 만족도와 밀접하게 연관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가슴성형은 보형물을 사용하는 방법을 통하여 시행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과거에는 볼륨감만 중요시했다면,
    최근에는 안전하면서도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추세로, 물방울가슴성형에 대한 문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은 실제 가슴 모양과 유사한 보형물로 흉곽의 크기가 좁은 경우나 가슴이 높게 위치한 경우, 평평한 가슴 등에 적용할 수 있으며, 위에서 아래로 내려갈 수록 커지는 형태로 서 있을 때 가슴의 무게가 아래 쪽으로 쏠려 자연스러운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후기 만족할 수 있는 봉봉성형외과는 라운드 마이크로 텍스처 보형물, 나노 텍스처 보형물을 이용해 체위 변화에 따라 앉을 때나 섰을 때 물방울 가슴 모양을 연출하고, 누웠을 땐 자연스럽게 퍼지는 다이나믹한 물방울가슴성형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후기 탄력과 부드러운 촉감을 기대할 수 있는 봉봉성형외과는 수년간의 가슴성형에 관한 다양한 임상사례들을 통한 풍부한 노하우로 아름다운 가슴을 완성하고 있으며, 성형외과 전문의·외과 전문의·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협진하여 개개인의 체형과 조화를 이루는 가슴성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수술 전 초음파 검사는 물론 모티바 디비나를 이용한 3차원 진단 프로세스를 통해 보다 정확한 수술 결과 예측 및 과학적인 보형물 결정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있는 봉봉성형외과는 유방의 질병, 유방의 검진에서부터 가슴성형, 유방재건까지
    아름답고 건강한 가슴을 위한 유방 토탈 케어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보다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개인별 가슴상태에 따른 최소절개의 가슴성형을 상담받아 볼 수 있는 자연스러운 물방울가슴성형후기의 봉봉성형외과는 무엇보다 환자의 안전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원칙을 지키는 수술을 진행하며, 첨단 수술 장비와 무균 수술 프로그램, 응급 의료 장치 등을 갖추고 대리수술 없이 바른 진료만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을 비롯한 다양한 가슴성형도 숙련된 기술과 풍부한 노하우가 집약되어 완성도 높은 결과를 선사하는
    봉봉성형외과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봉봉성형외과는 수술 후에도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통하여 여러 가지 걱정을 덜어드리며, 체계적으로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그녀는 봉봉성형외과!

     

    홈페이지 들어가기

    카카오톡 상담하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