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른 체형도 모티바 하이브리드 가슴성형수술이라면~
    가슴성형센터 2017. 4. 10. 10:42

    마른 체형도 모티바 하이브리드 가슴성형수술이라면~

     

     

     

     

     

     

     

     

     


    안녕하세요. 수년간 다양한 가슴성형수술 케이스를 통해 축적된 진료 노하우를 가진 전문 의료진이 유방검진부터 유방확대, 가슴성형수술까지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봉봉성형외과입니다.


    탄탄하고 볼륨감 있는 S라인을 위해 노력하는 분들이 많은 요즘! 가슴으로 인한 콤플렉스를 해결하고자 하는 분들 많을 것입니다. 가슴성형수술은 작거나 처진 가슴을 개인의 체형에 맞게 확대하여 아름다운 가슴으로 만드는 성형수술입니다.

     

     


     

     


    이전보다 보편화되었지만 여전히 고난이도의 수술이기 대문에 숙련된 전문의에게 수술받을 수 있도록 하셔야 합니다.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수년간의 가슴성형수술에 관한 임상사례들을 통한 노하우로 보다 아름다운 형태와 자연스러운 촉감의 가슴을 완성하는 봉봉성형외과의 가슴성형수술 스페셜리스트와 함께 마른 체형에도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가슴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봉봉성형외과에서는 스페셜리스트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개인의 체형과 조화를 이루는 적합한 보형물을 선택하여 체형과 조화를 이루는 가슴성형수술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최근 문의가 많은 모티바 어고노믹스은 모티바 사에서 개발한 가슴 보형물로 FDA 허가받은 원재료로 제작되어 자연스러운 라인과 볼륨감, 부드러운 촉감을 기대해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무스 또는 텍스처가 아닌 나노 표면으로 제작되었으며 스무스와 텍스처의 장점만을 뽑아 어떤 자세에서도 자연스럽고 마사지가 필요없고 회복 과정에서 피막이 얇게 형성되어 촉감 또한 부드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모티바는 보형물의 안전 상태와 제품 정보를 알 수 있어 환자의 안전을 보장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른 체형의 경우 모티바 보형물만을 사용해 가슴성형수술을 진행하는 경우 체형의 특상성 보형물의 비침과 촉감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에 봉봉성형외과에서는 모티바 보형물에 지방이식 가슴성형수술을 더해 보형물과 지방을 같이 넣어주는 '모티바 하이브리드' 로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촉감의 가슴성형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모티바 하이브리드는 원하는 크기의 볼륨감과 부드러운 촉감, 자연스러운 가슴골, 다이내믹한 움직임을 실현하는 가슴성형수술의 방법 중 하나로 하이브리드 가슴성형수술의 원조, 봉봉성형외과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유일의 하이브리드 가슴성형수술로 논문을 쓰고 원조 성형외과인 봉봉만의 모티바 어고노믹스 + 지방이식의 장점을 더한 모티바 하이브리드 가슴성형수술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봉봉에서는 수술 전 디비나를 이용한 3차원 진단 프로세스를 통해 보다 정확한 수술 결과 예측 및 과학적인 보형물 결정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안전한 가슴성형수술을 위해 3차원 초음파와 FULL HD 내시경 장비 및 무균 수술 시스템을 구축하여 정밀하고 섬세한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보다 높은 만족도를 위해 체계적인 사후 관리 시스템으로 흉터와 부기 등을 관리해드리고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항시 상주하고 있으며 깊이 있는 가슴성형수술 노하우의 스페셜리스트를 만나보실 수 있는 봉봉성형외과입니다.

     

     

     

     

     

     


    - 봉봉성형외과 바로가기 / 카카오톡 상담받기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