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촉감좋은가슴보형물 모티바촉감 이렇게나 자연스러워?
    가슴성형센터 2021. 7. 5. 10:57

    촉감좋은가슴보형물 모티바촉감 이렇게나 자연스러워?

     


     


    여름이 되면서 제모, 다이어트 등 얇고 짧아진 옷차림을 대비해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아집니다. 그 중에서도 여성분들이 최근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이 가슴을 확대해 풍만한 가슴을 만드는 가슴확대성형입니다.



    가슴확대성형을 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할 부분은 보형물인데, 보형물을 선택할 때는 형태, 움직임, 안전성, 흉곽의 구조, 그리고 촉감좋은가슴보형물 등을 고려해서 선택을 해야 합니다. 특히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함께 움직임에 따른 자연스러운 형태를 추구한다면 모티바 보형물과 같은 보형물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모티바는 촉감이나 형태가 자연스러운 것은 물론이며, 실리콘겔이 중력에 따라 움직여 누워있을 때나 서있을 때 실제 가슴의 모양처럼 움직임이 부드럽고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점탄성이 뛰어나 부드러운 모티바촉감을 자랑합니다.




    모티바 보형물에는 블루실이 내장되어 있어 젤이 보형물 외부로 흘러 발생할 수 있는 구형구축의 가능성을 낮추고, 균열이나 파열 등 보형물 상태를 면밀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티바와 같이 촉감좋은가슴보형물을 선택했다면 그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절개방법과 수술방법입니다. 



    흉터 자국이나 절개 자국이 보일까 걱정이 되는 경우 겨드랑이 절개로 가슴 근육을 싸고 있는 근막을 직접 확인하면서 수술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근막 구조 자체가 실타래처럼 얽혀 있어 수술 시 시야 확보가 어렵기 때문에 가슴 안쪽을 수술할 때는 내시경을 이용해 수술을 해야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수술을 하면 근막손상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통증발생이나 회복기간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가슴수술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사후관리인데, 가슴수술은 보형물을 몸속에 직접 삽입하는 수술로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즉각적으로 외부에서 알아차리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가슴성형에 대한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1:1 맞춤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체형과 조화를 이루는 가슴성형을 디자인하는 봉봉성형외과는 촉감좋은가슴보형물로 수술을 진행하며, 무균수술실에서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상주 아래 안전한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장비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로 3차원 초음파, FULL HD 내시경 등 대학병원 수준의 첨단 수술장비와 함께하는 봉봉은 보다 섬세한 수술로 수술의 안전성 및 부작용 위험을 줄이고 있습니다.


    수술이 끝난 뒤에는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흉터, 부기, 멍 등을 케어해드리고 있어 보다 빠른 일상으로의 복귀를 기대해보실 수 있습니다. 차원이 다른 만족감을 선사해드리는 BongBong에서 촉감좋은가슴보형물, 모티바촉감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