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가슴성형촉감을 원한다면~!?
    가슴성형센터 2018. 5. 9. 10:39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가슴성형촉감을 원한다면~!?

     

     

     

     

     

    사랑스러운 그녀는 봉봉성형외과
    가슴성형촉감도 봉봉이라 안심이다.!

     


     


    안녕하세요. 아름답고 건강한 가슴을 위한 모든 것과 格이 다른 차별화된 노하우로 다섯가지 디테일을 살려 보다 자연스럽고 만족도 높은 가슴성형촉감을 살펴보실 수 있는 봉봉성형외과입니다.

     

     

     

     


    볼륨감있고 건강미 넘치며 부드러운 곡선을 그리는 여성들의 몸매는 매력적인 아름다움의 기준이 되어왔으며 그 중에서도 여성의 가슴은 여성성을 상징하는 중요한 부위입니다.


    이에 따라 가슴으로 인한 콤플랙스를 개선하기 위한 대안으로 가슴성형이 있습니다.

     

     

     


    가슴성형은 단순히 가슴 사이즈에 변화를 주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자신에게 맞는 보형물을 삽입하여 자연스러운 가슴의 모양과 라인은 물론 부드러운 촉감까지 기대하게 됩니다.

     


     


    수년간의 가슴성형에 관해 다양한 임상사례들을 통한 노하우로 보다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형태와 부드러운 가슴성형촉감을 완성하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봉봉성형외과의 퍼펙셔니스트와 함께 내 체형과 조화를 이루면서도 다섯가지 디테일을 살린 수술로 완성도 높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봉봉성형외과는 유방 토탈 케어 시스템뿐 아니라 성형외과 전문의, 외과 전문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협진하여 보다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형태와 부드러운 가슴성형촉감을 완성하고 있으며 1:1 맞춤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체형에 가장 어울리는 적합한 보형물을 선택하여 체형과 조화를 이루는 수술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수술 전 초음파 검사는 물론 모티바 디비나를 이용한 3차원 진단 프로세스를 통해 보다 정확한 수술 결과 예측 및 과학적인 보형물 결정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으며 가슴성형과 관련된 기술이 거듭 진화해 온 만큼 다양한 종류의 가슴성형 보형물들을 살펴보실 수 있는 봉봉성형외과입니다.

     


     


    특히,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형태 그리고 부드러운 가슴성형촉감을 기대하실 수 있는 최근 선호도 높은 보형물인 모티바 어고노믹스를 살펴보실 수 있는 봉봉성형외과입니다.


    모티바 어고노믹스는 의사와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제작된 보형물로 처음 가슴성형뿐만 아니라 재수술에서도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으며, 볼륨감은 물론 자연스러운 라인과 부드러운 가슴성형촉감을 기대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티바 어고노믹스는 보형물의 젤이 중력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화하기 때문에 어떤 자세에서든 자연스러운 모양과 실제 가슴과 같은 형태를 기대해보실 수 있으며 피막구축을 최소화하고 수술 후 따로 마사지를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格이 다른 노하우로 다섯가지 디테일을 살리고 무엇보다 부드러운 가슴성형촉감을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봉봉성형외과의 퍼펙셔니스트가 다년간의 임상경험과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효과적이며 안전한 수술을 계획하는 봉봉성형외과에서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가슴성형촉감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봉봉성형외과는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원칙을 지키는 수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학병원 급의 수술 장비와 수술 시스템, 응급 의료 장치들을 갖추고 대리수술 없는 바른 진료만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 클릭시 봉봉성형외과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의 이미지 클릭시 봉봉성형외과 카카오톡 상담으로 이동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