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슴재수술잘하는곳 살펴볼까?
    가슴성형센터 2017. 7. 7. 09:25

    가슴재수술잘하는곳 살펴볼까?

     

     

     

     


     


    안녕하세요. 가슴성형 및 체형성형 중심의 진료에서 유방재건 클리닉과 유방·갑상선 클리닉까지 확장하여 만족도 높고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살펴보실 수 있는 봉봉성형외과입니다.


    이를 위해 봉봉성형외과에서는 유방의 질병 및 검진에서 유방재건, 가슴성형까지 외과 전문의, 성형외과 전문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협진하고 있는데요.

     


     

     


    가슴성형 후 모양이나 촉감에 불만족 한 경우, 비대칭, 구형구축 등의 문제로 가슴재수술을 고려하는 분들 계실 것입니다. 어떤 수술이든 첫 수술보다 재수술이 훨씬 고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신중히 결정해서 가슴재수술을 받지 않는 것이 좋겠지만 불가피하게 가슴재수술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면 가슴재수술잘하는곳, 봉봉성형외과의 노하우 풍부한 의료진과 함께 그 원인을 정확히 파악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가슴을 되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가슴재수술의 시기는 개인마다의 수술시기와 상태에 딸라 달라지게 되는데 보통 1차 수술의 6개월 이후에 시행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가슴재수술 전 반드시 노하우 풍부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상태를 정확히 체크한 후 가슴재수술을 받아야 안전하면서도 2차, 3차 재수술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가슴재수술잘하는곳, 봉봉에서는 대한민국 성형외과의 발자취와 함께해오고 서울대학병원에서 30여 년간 수많은 환자들의 미용성형 재수술과 복원수술을 등을 집도해 온 민경원 원장님에게 상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가슴재수술잘하는곳, 봉봉성형외과에서는 노하우 풍부한 스페셜리스트와의 1:1 상담을 통해 1차적인 수술에 대한 실패 원인을 분석, 파악하고 안전을 위한 기본적인 검사 및 첨단 3D 정밀 스캐너와 3D CT 등의 장비를 이용한 검사, 분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슴재수술 시 출혈을 최소화하여 피주머니 착용하거나 압박붕대를 착용하지 않아 불편함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당일 퇴원으로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도 수술이 가능하며 마사지가 필요없는 가슴재수술로 수술 후의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덜어드리는 가슴재수술잘하는곳, 봉봉성형외과입니다.

     


     


    수년간의 가슴성형 및 가슴재수술게 관한 다양한 임상사례들을 통한 노하우로 보다 아름다운 형태와 자연스러운 촉감의 가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봉봉성형외과는 2차 가슴재수술이 필요없는 수술로 환자분들의 만족도를 높여드리고 있으며 정밀검사를 통한 정확한 진단과 맞춤 수술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원칙을 지키는 수술을 진행하는 가슴재수술잘하는곳, 봉봉성형외과에서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가슴을 되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봉봉성형외과 바로가기
    네이버 톡톡 / 카카오톡 상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