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티바가슴성형후기 봉긋봉긋 자연스러운 가슴골 연출!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5. 11:46

    실제 여성들이 가장 고민하는 신체 부위로 비만만큼이나 '가슴'이 손꼽힐 정도로 가슴 사이즈나 모양에 콤플렉스를 느끼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선천적으로 가슴이 작은 경우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나 출산 후 가슴 볼륨감이 떨어져 이에 대한 콤플렉스를 개선하는 방법으로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지방으로 이루어진 여성의 가슴은 특히 다이어트 후 볼륨감이 떨어지기 쉬운데, 반대로 다시 가슴 볼륨을 키우기는 어렵습니다. 이때 보형물을 삽입해 가슴 크기와 모양을 개선하는 가슴확대수술은 확실하고 영구적인 효과로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만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 시에는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보형물을 고르는 것이 중요한데, 오늘날 가슴성형의 키포인트는 얼마나 자연스러운가에 달려 있습니다. 이에 실제 가슴과 유사한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물방울가슴성형을 선호하는 환자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모티바 보형물로 한층 더 자연스러운 모양과 촉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모티바가슴성형은 촉감부터 움직임에 따른 모양변화까지 고려해 누웠을 땐 퍼지고 서 있을 땐 자연스러운 가슴의 모양과 형태로 티가 나지 않으면서 균형 잡힌 모양과 촉감을 구현하는 방법입니다.

     

    모티바가슴성형이 자연스러운 가슴성형 방법이라 하여도 섣불리 수술을 결정하기 보다는 자신의 신체 비율에 맞는 크기와 모양을 의료진과 함께 체크하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우선입니다. 개개인의 체형이나 가슴 상태 등 수술 전 충분한 검사와 상담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봉봉성형외과는 수년간의 가슴성형에 관한 다양한 임상사례들을 통한 노하우로 보다 아름다운 형태와 자연스러운 촉감의 가슴을 만들기 위해 한 분 한 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봉봉성형외과는 모티바 KOL로 선정되어 성형기술을 선도하고 있으며, 하이브리드 가슴성형을 개발하여 보다 자연스런 여성의 아름다움을 실현하고 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성형의 흐름을 견인해가고 있습니다.

     

    360도가 모두 같은 두께와 점성으로 이루어진 모티바보형물은 강한 내구성과 신축성을 가지고 있어 작은 절개로도 수술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에 봉봉성형외과에서는 3차원 초음파 및 FULL HD 내시경 등의 첨단 장비를 이용하여 출혈 및 흉터 걱정을 덜어주는 섬세한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술실명제를 바탕으로 대리수술없는 바른 진료를 자부하는 봉봉성형외과는  성형 전 1:1 맞춤상담부터 수술 집도 및 수술 후 경과체크까지 책임지고 함께하며 보다 만족도 높은 결과를 선사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방의 질병부터 아름다움까지 원스톱 토탈 프로그램을 받아볼 수 있는 봉봉성형외과는 성형외과 전문의, 외과 전문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협진을 통한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티바가슴성형부터 다양한 가슴성형에 대한 모든 것, 풍부한 노하우의 봉봉성형외과에서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사랑스러운 그녀는 봉봉성형외과!

    홈페이지 / 카톡상담

     

Designed by Tistory.